함께 성장하는 프로독학러

2018-5-4 휴식일 feat. Nike run club 나의 코치 2일차 본문

Habits/running

2018-5-4 휴식일 feat. Nike run club 나의 코치 2일차

프로독학러 2018. 5. 4. 21:31

안녕하세요, 프로독학러 입니다.


오늘 running 계획은 나의 코치가 계획 해 준 대로 '휴식일' 입니다.


휴식일 인 것을 까먹고 아침에 일어나 나갈 준비를 하고 어플을 실행하고 나서야 휴식일임을 알게 되었네요. 허허


운동을 하는 것 만큼 잘 쉬는 것도 중요하기에 아쉽지만 오늘 러닝은 하지 않았습니다.



휴식일날 포스팅 하면 좋을 주제도 찾아봐야 할 것 같군요!


모두들 부상조심하시고 즐거운 러닝하시길 바라며 이만 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다녀가셨다는 표시로 공감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