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성장하는 프로독학러

2018-5-7 휴식일 feat. Nike run club 나의 코치 5일차 / 일정 편집 본문

Habits/running

2018-5-7 휴식일 feat. Nike run club 나의 코치 5일차 / 일정 편집

프로독학러 2018. 5. 8. 15:21

안녕하세요, 프로독학러 입니다.


오늘(사실은 어제)은 원래 회복러닝을 하는 날이었지만 당일 전주여행을 다녀오느라 어쩔 수 없이 일정을 편집했습니다.


해서 이번 포스팅에서 나의 코치 일정을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 코치가 짜주는 운동일정은 휴식과 운동의 밸런스를 맞춰서 짠 것이므로 되도록이면 일정대로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기에 일정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나의 코치로 들어오면, 이번 주 일정에 '일정 편집'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눌러 일정편집 화면으로 들어옵니다.



목요일에 있는 휴식일 일정을 월요일로 끌어올려 보겠습니다.


각 일정의 오른쪽에 있는 옮기는 버튼을 눌러 드래그&드롭으로 원하는 위치로 일정을 옮겨줍니다.




원하는 위치로 일정을 옮겼으면 우측 상단에 있는 완료 버튼을 눌러 일정 편집을 완료합니다.


여기까지 나이키 런 클럽의 나의 코치 일정을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들 부상없이 즐거운 러닝하시길 바라면서 이만 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다녀가셨다는 표시로 공감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