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성장하는 프로독학러

2018-5-25 오전 러닝 feat. Nike run club 나의 코치 운동 23일차, 회복 러닝 본문

Habits/running

2018-5-25 오전 러닝 feat. Nike run club 나의 코치 운동 23일차, 회복 러닝

프로독학러 2018. 5. 25. 21:38

안녕하세요, 프로독학러 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런 클럽 나의 코치 운동 23일차로, 어제 스피드 러닝으로 인해 피로를 느낄 몸을 자연스럽게 회복시킬 회복러닝을 하는 날이었습니다.



2킬로미터를 6'37''의 평균 페이스로 달리는 것이 목적이었네요.



오늘 러닝의 기록입니다. 


목표 평균 페이스인 6'37''와 매우 근접하게 6'35''의 평균 페이스로 달렸네요.


평소 회복 러닝의 페이스보다 훨씬 천천히 뛰었지만 왠지 오늘은 달릴때 몸이 무거운 느낌이었네요.



운동을 완료하면 위와 같이 일정에 완료 표시가 뜨게 됩니다.


*운동을 완료하고도 일정에 완료표시가 뜨지 않으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나이키 런 클럽 나의 코치 일정 오류 해결법>


그럼 모두들 부상없는 즐거운 러닝 되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다녀가셨다는 표시로 공감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