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성장하는 프로독학러

2018-5-30 나이키 런 클럽 나의 코치 운동 28일차 종료 본문

Habits/running

2018-5-30 나이키 런 클럽 나의 코치 운동 28일차 종료

프로독학러 2018. 6. 12. 10:20

안녕하세요, 프로독학러 입니다.


포스팅이 많이 밀렸네요. 그간 진행했던 나이키 런 클럽 나의 코치 운동 - 시작하기 플랜이 종료된 것을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시작하기 - 입문하기(4주 플랜) 는 휴식과 운동을 포함한 4주, 28일 계획이었습니다.


운동에는 장거리 러닝, 스피드 러닝, 회복 러닝 등 러닝 프로그램과 나이키 트레이닝 클럽(NTC)을 통한 근력 운동 등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28일간의 프로그램중에 두 번의 운동을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ㅠ


시간이 꽤 지났지만, 나의 코치 일정을 완료하면 나오는 화면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8일동안 31.79 킬로미터를 뛰었고, 모든 러닝의 평균 페이스는 6'07'' 정도라고 나오네요.


그리고 하단에는 전체 일정을 요약하는 표가 나옵니다. 4주와 5주 프로그램에서 운동을 하나씩 빼먹는 바람에 체크표시가 되어있지 않네요.


다음 운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면 모든 운동에 체크표시가 되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부상없는 즐거운 러닝 되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다녀가셨다는 표시로 공감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