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성장하는 프로독학러

2018-5-8 오후 러닝 feat. Nike run club 나의 코치 6일차 본문

Habits/running

2018-5-8 오후 러닝 feat. Nike run club 나의 코치 6일차

프로독학러 2018. 5. 8. 15:33
안녕하세요, 프로독학러 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런 클럽 나의 코치 운동 6일차로, 회복 러닝을 하는 날입니다.


(사진은 운동을 완료하고 찍어서 완료라고 나옵니다.)


회복러닝은 간단한 오디오 가이드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BGM 은 없고, 중간지점(5분)에, km 미터당, 운동이 얼마 남지 않았을때 등에 오디오가이드가 나옵니다.

운동 종료는 10분이 지나고 저절로 되는 것이 아니라 수동으로 종료해 주어야 합니다.



오늘의 러닝 기록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나의 코치 일정에 정상적으로 회복 러닝이 완료되었다고 표시되네요.


혹시 러닝을 진행했는데도 완료표시가 정상적으로 뜨지 않는 분들은 러닝을 일정에 추가해 주면 됩니다.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러닝을 완료했는데 일정에 완료표시가 뜨지 않을 경우 해결법>


아, 그리고 메시지 함을 보니 나의 코치가 지난 1주를 요약한 내용을 전달해 주었더라구요.



이런 피드백이 러닝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것 같네요. ㅎㅎ


그럼 모두들 부상없는 즐거운 러닝 하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다녀가셨다는 표시로 공감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