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성장하는 프로독학러

2018-5-10 오전 러닝 feat. Nike run club 나의 코치 8일차, 템포 본문

Habits/running

2018-5-10 오전 러닝 feat. Nike run club 나의 코치 8일차, 템포

프로독학러 2018. 5. 10. 13:12

안녕하세요, 프로독학러 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런 클럽 나의 코치 운동 8일차로, '템포' 러닝을 했습니다.



템포 러닝은 빠른 페이스로 7분간 뛰는 프로그램입니다.


오디오 가이드는 중간지점에서 한 번, km 당, 운동이 얼마 남지 않았을때 나오며, 배경음악은 없습니다.

러닝은 7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종료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직접 종료해 주셔야 합니다.



오늘의 운동강도는 7 정도였습니다.


무릎 부상에 유의 하며 전력으로 달리지는 않았습니다.



7분간의 러닝 기록은 위와 같네요.


일정을 종료하면, 다음과 같이 나의 코치 일정에 완료 표시가 됩니다.



만약 운동 프로그램을 완료했는데도 일정에 완료 표시가 제대로 뜨지 않으시는 분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나이키 런 클럽 나의 코치 일정 오류 해결법>


그럼 모두들 부상없는 즐거운 러닝 되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다녀가셨다는 표시로 공감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