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성장하는 프로독학러

2018-5-11 야간 러닝 feat. Nike run club 나의 코치 9일차, 회복러닝 본문

Habits/running

2018-5-11 야간 러닝 feat. Nike run club 나의 코치 9일차, 회복러닝

프로독학러 2018. 5. 11. 23:22

안녕하세요, 프로독학러 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런 클럽 나의 코치 9일차로, 회복 러닝을 하는 날이었습니다.


오늘은 평소보다 많이 늦은시간에 러닝을 진행했는데, 이는 아침 일찍부터 집에 샤시공사를 했기 때문입니다.


각설하고, 오늘의 러닝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회복 러닝을 하는 날이었습니다. 


나의 코치 일정을 진행하다보면, 제일 많이 나오는 러닝이 '회복 러닝' 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만큼 러닝을 한 이후에 몸이 회복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것이 중요한 것이겠죠.

체계적인 운동을 시켜준다 생각하고 뛰었습니다.



오늘 러닝의 기록입니다.


회복 러닝의 오디오 가이드는 BGM 이 없고, 중간에 한 번, km 당, 얼마 남지 않을 때 오디오 가이드가 나옵니다.



운동을 마치면 위와 같이 일정에 완료 표시가 뜹니다.

*운동을 완료하고도 일정에 완료표시가 뜨지 않으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나이키 런 클럽 나의 코치 일정 오류 해결법>



그럼 모두들 부상없는 즐거운 러닝 되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다녀가셨다는 표시로 공감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