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성장하는 프로독학러

2018-5-14 오전 러닝 feat. Nike run club 나의 코치 12일차, 회복러닝 본문

Habits/running

2018-5-14 오전 러닝 feat. Nike run club 나의 코치 12일차, 회복러닝

프로독학러 2018. 5. 14. 17:17

안녕하세요, 프로독학러 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런 클럽 나의 코치 운동 12일차로, 회복러닝을 하는 날이었습니다.



어제 '스피드' 프로그램에서 빠른 페이스로 달린 몸을 회복하자는 취지의 일정인 것 같습니다.


회복러닝의 운동가이드는, 배경음악이 없는 오디오 가이드로, 중간지점, km 당, 운동이 얼마 남지 않았을때 오디오 가이드가 나옵니다.



오늘의 운동 기록입니다.


평균 페이스 6'03'' 으로 가볍게 뛰었습니다.

회복 러닝의 페이스가 점점 올라오는 것 같네요.



운동을 마치면 일정에 완료표시가 뜹니다.

*운동을 완료하고도 일정에 완료표시가 뜨지 않으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나이키 런 클럽 나의 코치 일정 오류 해결법>


메시지 함을 확인하니 코치로 부터 지난 일주일의 일정을 요약해서 보내주는 메시지가 와 있네요.



그럼 모두들 부상없는 즐거운 러닝 되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다녀가셨다는 표시로 공감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