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성장하는 프로독학러

2018-5-18 오전 러닝 feat. Nike run club 나의 코치 16일차, 벤치마크 본문

Habits/running

2018-5-18 오전 러닝 feat. Nike run club 나의 코치 16일차, 벤치마크

프로독학러 2018. 5. 18. 14:09

안녕하세요, 프로독학러 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런 클럽 나의 코치 운동 16일차로, 벤치마크를 하는 날이었습니다.


지난 장거리 러닝 이후로 코치가 휴식일을 이틀이나 부여해주는 바람에 이틀동안 러닝 카테고리에 포스팅을 할 수 없었네요 ㅎㅎ



벤치마크는 3분동안 빠르게 달린 기록을 측정해서 해당 기록에 맞는 운동 일정을 제시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에는 벤치마크 프로그램의 취지를 알려주고, 모티베이션 해주는 가이드와 워밍업 7분, 벤치마크 3분, 쿨다운 5분을 알려주는 오디오 가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 벤치마크 운동의 기록입니다.



운동을 완료하면 위와 같이 일정에 완료 표시가 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동을 완료하고도 일정에 완료표시가 뜨지 않으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나이키 런 클럽 나의 코치 일정 오류 해결법>


그럼 모두들 부상없는 즐거운 러닝 되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다녀가셨다는 표시로 공감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