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성장하는 프로독학러

2018-5-20 NTC 운동 feat.Nike run club 나의 코치 18일차, 골반 이완 운동 본문

Habits/running

2018-5-20 NTC 운동 feat.Nike run club 나의 코치 18일차, 골반 이완 운동

프로독학러 2018. 5. 20. 17:03

안녕하세요, 프로독학러 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런 클럽 나의 코치 운동 18일차로, NTC 운동을 하는 날이었습니다.


* 원래 어제의 일정이었지만 어제 운동을 할 수 없는 상황이었기에 일정을 조정했습니다.



NTC 는 Nike Training Club 의 약자입니다.



Nike Training Club 에서 운동을 열어 운동을 하라고 하네요.

눌러서 Nike Training Club 으로 들어옵니다.



NTC 를 통해 할 운동은 '골반 이완 운동' 이네요.


다운로드를 하기 전에 어떤 운동이 프로그램에 포함되어있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아래에 진행할 운동들의 목록이 나옵니다.



다시 위로 올라와 운동을 다운받고, 운동을 시작합니다.



NTC 운동은 위와 같은 화면으로 진행 됩니다.


오디오 가이드와 함께 화면이 나오는데, 화면에 나온 동작을 오디오 가이드가 알려주는 주의 사항등에 유의 하며 따라 하면 됩니다.

운동량도 시간으로 지정해 주니 비디오와 오디오를 통해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됩니다.


나이키 런 클럽보다 친절한 가이드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ㅎ



운동을 마치니 나이키 런 클럽과 마찬가지로 느꼈던 운동 강도를 체크하라고 나오네요.


4 정도로 체크해 뒀습니다.



15 분 동안 35 칼로리 정도를 소모하여 운동을 했다고 나오네요.


운동을 마치고 다시 나이키 런 클럽 어플리케이션으로 돌아갑니다.



음... 운동은 완료했는데도 완료 표시가 제대로 뜨지 않네요...


구글링을 통해 찾아본 결과, 이는 두 어플간의 연동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그런것이라고 하네요.


NTC 어플에서 로그아웃을 하고 다시 로그인하면 정상적으로 완료표시가 뜬다고 합니다.



NTC 어플에서 프로필 사진을 클릭한 뒤, 위의 그림과 같이 로그아웃 합니다.



다시 로그인을 하고, 나이키 런 클럽 어플로 돌아와 보면, 



위와 같이 오늘 일정에 완료표시가 제대로 뜬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모두들 부상없는 즐거운 러닝 되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다녀가셨다는 표시로 공감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ㅎㅎ)

Comments